총 게시물 47건, 최근 0 건
   

창립기념 부흥회 및 담임목사 위임예배 9/22(금)-9/24(일)

글쓴이 : 로체스터온… 날짜 : 2017-08-08 (화) 05:10



창립 13 주념 기념 부흥회가 LA 한인 침계교회 박성근 목사님을 모시고 3일간에 걸쳐 진행됩니다. 
주일 5시에는 남궁현 담임 목사님의 위임예배가 부흥회와 함께 진행되며 예배 후에는 식사 교제의 시간이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을 초청해 풍성한 은혜를 함께 누리시길 바랍니다.  (당일 교회의 11시 반 예배는  부흥회 예배로 진행됩니다

금요일 8시 / 토요일 8시 / 일요일 11시 30분 / 위임 예배 일요일 오후 5시 

저자소개(링크에서 발췌)

저자 박성근 목사는 미국에 위치한 LA한인침례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1957년 김동명 목사와 안이숙 사모가 창립하여 한인 교회의 모교회라고 할 수 있는 LA한인침례교회에 1990년 2대 담임 목사로 부임했다. 

박성근 목사는 서울대학교(B.S)와 South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M.Div., Ph.D., 신약 전공)에서 공부했다. 현재 미국 남침례회의 6대 신학교 가운데 하나인 Golden Gate Baptist Theological Seminary의 Adj. Professor로 신구약 개론, 헬라어, 설교학 등을 10년여 가르쳤으며, 남침례신학대학, 대학원 학장이다. 한국의 침미준(2004년) 모임, 코스타(KOSTA), 남미 선교사 총회의, 남가주 사랑의 교회, 여의도 침례교회, 지구촌 교회 등에서 강사로 집회를 인도했다. 

목소리에서부터 전달되는 성서학자로서의 견고한 지성, 성도들을 부드럽게 일깨우는 깊은 영성. 그는 이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하나님의 사람이다. 저자는 목회자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설교가로 정평이 나 있다. 미주 지역에서 벌인 ‘영향력을 끼치는 설교가’에 대한 여론 조사에서 사람들은 박성근 목사를 가장 많이 꼽았다고 한다. 그의 설교가 환영받는 이유는 삶의 정황이 구체적이고, 정황에 맞는 본문의 적용이 정확하여 사람들의마음 속 깊은 곳까지 터치하기 때문이다. 《왜 청중들은 그들의 설교에 매료되는가?》의 한국 교회 10대 설교자 중 유일한 미주 목회자였다는 점을 봐도 알 수 있다.  

저자의 설교는 교회 홈페이지와 CGNTV와 미주 지역 다양한 채널에서 들을 수 있다. 
 http://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mallGb=KOR&ejkGb=KOR&barcode=9788953124219&orderClick=JAj

   


온누리 비전
예배안내 / 오시는 길
주일설교 주일학교 소개
청년대학부
온누리 한국학교
EM 새가족 안내 온누리 양육과정 안내 주보
행사와 소식
포토갤러리
온누리 게시판